Saturday, October 16, 2010

저는 한국 음악 밴드 넬을 좋아해요.  제가 숙제나 공부할 때 넬의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.  그리고 스트레스를 있을 때도 넬의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.  넬은 1999년에 구성했어요.  그리고 이름을 미국 영화에서 얻었어요.  이 영화 이름은 넬이고  Jodie Foster가 출연해요.  제가 이 영화를 한 번 봤어요.  줄거리가 재미있는 개념이에요.

저는 이 노래를 좋아해요. 
Stay MV

넬 영화 에고편이에요.
넬 영화

2 comments:

  1. 제가 넬 영화는 옛날에 봤는데, 넬이라는 한국 음악 밴드는 몰랐어요. 수미 씨 덕분에 좋은 음악과 밴드를 알게 되었어요.

    ReplyDelete
  2. 우와!!!!! 수미 씨 나도 넬 밴드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좋아해요!!!!!!!! 나도 스트레스를 있으면 넬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... 와... 그 노래 "good night" 너무 너무 좋아해요~ .. 정말.. 와.. 너무 깜짝 놀랐어요 왜냐하면.. 사람들은 만날 때 한명 넬 밴드 알고 없어요. 진짜요.. 와~ ^^ 지금 난 너무 행복해요. ^^
    Whenever I'm really stressed out or mad or upset I always blast my Nell music.. I'm really happy to know that someone else likes Nell too ^^

    ReplyDele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