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aturday, October 2, 2010

집에 갈까?

이번 주말에 아마 집에 갈 거다.  정말 가고 싶은데 다음 주에 시험이 두 게 있다.  그래서 집에 가면 아마 공부 못 할 것 같다.  집에 가면 할 일이 많고 친구들도 만나고 싶을 거다.  여기에도 할 일이 많다.  그리고 엄마, 아빠도 빠쁠 거다.  그래도 가고 싶다!   다시 생각한이까 집에 안 가는 게 제일 좋다.  그리고 다음에 갈 수 있으니까.  그래, 그렇게 하자!      

2 comments:

  1. 제가 수미 씨 포스팅을 읽으면서 조금 마음이 아프기도 하고 조금 웃기기도 했어요. ^__^ 이번 주에 시험 잘 보시고 다음 주말에는 집에 꼭 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. 참, 감기는 다 나았어요?

    ReplyDelete
  2. 감사합니다. 지금은 감기가 많이 나았어요. :)

    ReplyDele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