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aturday, November 6, 2010

이번 주말

어제 너무 좋았다.  아침에 수업이 한 게 만 있었다.  그래서 수업 끝나고 아파트에 와서 푹 쉬었다.  기분이 좋았다.  하지만 저녁 시간에 얼쑤 연습에 가서 기분이 벌로 좋지 않았다.  사람 앞에서 장구를 쳤다. 나는 장구를 잘 못 치는데.... 그리고 다음 주에 시험을 볼 것이다.  그래서 공부 열심히 해야 한다!  

하지만 오늘 5 시에 친구랑 Memorial Union에서 Inception 영화를 보려고 갈 거다.  나는 Inception 영화를 정말 보고 싶었다.  그래서 오늘은 기분이 좋다!^^ 그리고 얼쑤 동아리에서 다은이 언니라고 분이 있는데 다은이랑 같이 갈 거다.  다은이가 성격이 정말 밝다.^^    

1 comment:

  1. Inception 정말 재미있지요? 저는 벌써 세 번이나 봤어요. 그리고 장구를 금방 잘 치게 될 거니까 사람들 앞에서 연주해도 너무 긴장하지 마세요. ^__^

    ReplyDele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