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uesday, November 30, 2010

추수감사절

지난 주 화요일 아침에 버스를 타고 밀워키로 갔어요.  밀워키에서 엄마하고 작은 오빠를 만났어요.  만날 때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.  수요일에 우리 고향에 가서 아빠를 만났어요.  집에서 가족하고 쉬고 텔레비전에서 나와는 쿵후판다 영화를 봤어요.  그 다음 날에 우리 엄마, 아빠가 시장을 보러 갔다오셨어요.  다 같이 추수감사절 저녁을 요리했어요.  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제가 너무 많이 먹었어요.  금요일에 작은 오빠하고 Black Friday쇼핑 갔는데 저는 그냥 DVD 를 싸게 샀어요.  그 다음에 엄마하고 동이 드라마를 재미있게 봤어요.  드디어 일요일에 매디선으로 다시 돌아왔어요.  

1 comment:

  1. 추수감사절에 미국 음식을 먹었어요? 아니면 한국 음식을 먹었어요? 저는 미국 스타일 추수감사절 음식을 만들어 보고 싶었지만 결국은 그냥 갈비를 만들어 먹었어요. ㅋㅋㅋ

    ReplyDelete